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제목 마일스톤이 플랜커스로 새롭게 탄생합니다
작성자 플랜커스 (ip:)

마일스톤이 플랜커스로 변경됩니다!


플랜커스는 2017년 9월부터 홈페이지를 오픈해서 현재 1만 명이 넘는 고객을 보유하기까지 딱 2년이라는 시간이 걸렸네요. 'milestone'은 중요한 단계, 이정표를 뜻하며, 시간에 대한 가치를 나타내는 단어라 평소에 즐겨 썼습니다. 창업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회사와 브랜드 이름으로 쓰게 되였고요. 하지만 milestone이 명사이다 보니 초기 단계 때부터 상표권 및 여러 가지 사업 활동을 하는 것에 자유롭지 못했습니다. 더욱이 앞으로 해외 진출까지 염두에 둔다면, 상표권에 대한 리스크가 크게 더 염려되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2019년 5월부터 7월까지 마일스톤팀 내부에서 마일스톤365의 가치와 고객이 우리 브랜드를 선택하고 애용한 이유를 분석하고 새로운 브랜드 이름을 찾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옵션(요일 및 시간대, 종이 두께) 커스텀이 가능하며 양질의 가죽으로 만든 최고급 바인더를 고객에게 공급하는 것이 우리가 가진 강점임을 상기했습니다. 그 결과 커스터마이징을 더 강화하고, 니즈에 맞는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강조하는 새로운 브랜드 이름이 필요하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그 이름은 Plancus입니다!



중의적인 의미를 갖고 있는데, 첫 번째, 'Planner를 Custom made를 한다'입니다. 니즈에 따라 플래너를 커스텀 제작이 가능하다는 의미입니다. 종이에 대한 두께, 시간대 선택뿐만 아니라 가죽 커버 등을 취향에 따라 커스텀 제작을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두 번째 의미는 'Planner를 활용해서 반복적인 좋은 습관(Custom)이 생긴다'입니다.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예술 작품으로 감동을 주는 장인의 실력은 그것을 향한 동작의 반복, 시간의 쌓임이 있기에 가능한 것입니다. 플래너를 통해 시행착오를 겪고 반복적인 행동이 좋은 습관을 만드는 것이 미래를 밝히는 최선의 길입니다. 플랜커스를 통해 좋은 습관을 갖고 피드백과 성찰로 삶의 여유를 갖기를 희망합니다.

새롭게 탄생된 Plancus를 통한 앞으로의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가죽 바인더를 쉽게 주문하는 조립 페이지 제작

자신이 선택한 이미지를 보면서 가죽 바인더를 구매할 수 있도록 조립 페이지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2. 플래너 및 문구 유통을 위한 홈페이지 개선

보다 편하고 직관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쇼핑몰이 변경될 예정입니다.

3. 속지를 직접 디자인, 주문 가능하고 기념일과 같은 정보가 반영된 제작, 배송

투자 유치를 통해 새로운 인재를 영입하고, 속지를 홈페이지에서 직접 제작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만들 계획입니다.

앞으로 발행되는 글을 통해 더 자세하게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시중에 원하는 속지가 없어 느끼는 불편함을 해소하고, 시간 관리를 통해 계획한 인생을 위한 성장을 돕는 브랜드 'Plancus'가 되도록 마일스톤팀이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