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외부 지퍼 포켓이 있어서 표지 꾸미기 완전 편리함! 보통 외부 지퍼 없이 p
작성자 BY. 스**** (ip:)
  • 평점 5점  
??외부 지퍼 포켓이 있어서 표지 꾸미기 완전 편리함! 보통 외부 지퍼 없이 pvc커버 안쪽으로 꾸미려고 하다보면 커버 찢어지기 일쑤인데... 마일스톤 노트 커버는 그럴 일 없음! ??무엇보다 여행다이어리로 활용하면 찰떡일듯!여행하다보면 여러가지 종이쪼가리(...) 잔뜩 생기는데 그거 싹 넣고 다니기 좋을듯! (내부 포켓에도 보관가능) - 미니 라벨기 하나 지참해서 이동하는 장소 표시해주고 영수증 같은거 붙여서 스크랩하기에도 좋겠다! ??다양한 펜으로 기록을 해보자! - 무인양품 펜은 요즘 가장 즐겨사용하는 펜인데 진짜 부드럽게 필기가능합니다! (*0.38 사용중) - 네임펜은 뒷비침이 걱정되서 잘 사용하지 않는데 과감히 써본 결과! 뒷비침 1도 없음!! 오오! - 무지펜으로 그림도 그려보고 색칠도 해봤는데 뒷번짐 없더라고요. - 카고펜(MKYU짹짹이펜) 컬러별로 써봤는데 미색종이 아니고 백색이라서 그런지 컬러 발색이 예술이에요! - 색연필로 색칠할 때 종이 표면에 요철이 없어서(프리미엄지) 매끈하게 칠해지는 느낌! - 트위스비 에코 만년필도 사용(2월 먼슬리그림)했는데 잉크 번짐이 없어서 좋았어요. - 제일 마음에 들었던 펜은 스테들러 트리플 파인라이너!! ??스테들러 트리플 파인라이너! 완전 찰떡 궁합! 네임펜이나 사인펜을 사용할 때 찌-익 끌리면서 느껴지는 촉감을 꺼리는터라 잘 사용하지 않는 편인데 종이가 좋아서 그런지 쓰는 내내 불편함이 전혀 없었습니다! 이 미니 다이어리는 정말 필기감이 최고에요! 종이 따지시는 분! 꼭 써보세요! 진짜 마음에 쏙 듭니다! 글씨체는 자유롭게 시도해보는 중이에요. ?????????? 총평 별 5개 만점에 5개!로 만점!!! 무엇보다 기록을 위한 다이어리(노트)니까 기록할 때의 느낌을 중요시하는데 진짜 진짜 좋았고요.모든 펜으로 다 기록해봐도 뒷장에 번짐 없으니! ??????완전 최고! 아티스트처럼! 이 노트에 온갖 아이디어와 인사이트를 기록해보려고 합니다! "본 리뷰는 플랜커스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직접 사용한 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2023-02-05 스마트스토어에서 등록된 구매후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