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활용법

활용법

플랜커스 제품들의 다양한 활용법을 소개합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스마트한 마스킹테이프 활용법 4가지 추천하기
  • 추천 : 회




  • 안녕하세요! 플랜커스 지니입니다.😉


    기록하는 걸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종이, 펜, 메모지, 독서대 등 문구류에도 관심 있는 분들이 많을거에요!

    이런 문구류를 좋아하는 고객님들의 많은 요청에 의해 최근에 플랜커스에서 자체 제작한 마스킹 테이프가 출시되었는데요,

    오늘은 신제품 소식으로 간단히 전해드렸던 마스킹 테이프 활용법에 대해 이야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제품 활용법을 소개하기에 앞서 마스킹 테이프가 뭔지 모르는 분들도 있을 거예요.


    글을 읽던 독자님🙋‍♀️🙋‍♂️ : 지니님, 활용법 공유해 주시는 건 좋은데.. 마스킹 테이프가 뭔가요?


    지니💁‍♀️ : 마스킹 테이프는 원래 페인트칠을 할 때 몰딩 등 페인트가 묻지 않아야 할 부분을 가리는데 주로 쓰였던 테이프에요. 작업 현장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테이프를 손으로 찢어 사용할 수 있고, 다시 떼어내야 하니 깔끔하게 떨어지는 특성을 가지고 있어요. 이렇게 쓰였던 테이프에 디자인 요소를 넣어 소품을 꾸미거나 다이어리를 꾸미는 등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랍니다.


    1. 위클리플래너 투두리스트와 마스킹 테이프 타임으로 나만의 위클리 플래너 만들기

    플랜커스 유저분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인 위클리 플래너 텐미닛 속지는 

    오전 4시부터 시작해 오전 3시에 끝나는 타입으로 제작되어 있어요. 

    하지만 나의 하루 시작 시간이 8시일 수도 있고, 오후 1시일 수도 있잖아요?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속지는 위클리 플래너 투두리스트 속지죠.



    위클리 플래너 투두리스트는 24개의 오늘 할 일 체크박스와 피드백, 노트 칸으로 제작되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아무것도 적혀있지 않다 보니 매번 시간을 기록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죠, 하지만 마스킹 테이프를 이용하면 손쉽게 시간 기록이 가능하답니다!




    플랜커스에서 출시된 마스킹 테이프는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일반 마스킹 테이프와 다르게 위클리 플래너의 칸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 칸 안에 딱 맞춰서 사용할 수 있어요.🙂


    24시간이 반복되는 마스킹 테이프 타임을 활용해 나의 활동 시간에 맞는 나만의 플래너를 만들어보세요!



    2. 책갈피로 활용하기

    책을 읽다가 밑줄을 긋거나 책 끝을 접고 싶은데 빌린 책이거나 여러 번 봐야 하는 책이면 체크하기 난감하곤 하죠. 그럴 땐 붙여다 떼도 깔끔한 마스킹 테이프를 인덱스처럼 활용해보세요.


    덕지덕지 붙어있는 것 : 마스킹 테이프 오렌지

    밑줄 : 마스킹 테이프 라이트 블루


    저는 책을 읽을 때 밑줄을 잔뜩 그리면서 읽는 타입인데 메모지를 끼워두자니 나중에 다시 볼 때 어느 부분에 대한 내용인지도 모르겠고, 메모지가 책의 내용을 가려서 불편하더라고요.😅 마스킹 테이프로 밑줄 치고 싶은 글의 위치를 표시해두면 나중에 다시 읽을 때 쉽게 내용을 찾을 수 있어요. 






    뒤에 적힌 글씨가 보이는 반투명한 색상으로 제작되어 인덱스가 아니더라도 밑줄 치는 용도로도 사용 가능하답니다.


    3. 위클리 컬러 체크

    7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마스킹 테이프 컬러는 4.5mm의 폭으로 제작되어 위클리 플래너의 칸에 딱 맞게 붙일 수 있어요. 마스킹 테이프를 활용해 일주일의 시간을 어디에 썼는지 확인하고 피드백하며 성장할 수 있는 위클리 컬러 체크를 할 때 사용해보세요. 









    4. 다이어리 꾸미기

    새로 출시된 마스킹 테이프 외에도 플랜커스에서는 mt 사의 디자인 마스킹 테이프도 판매 중에 있는데요, 마스킹 테이프를 활용해 심플한 하얀 속지를 나만의 화사한 속지로 꾸며보세요!





    <마스킹테이프 보러가기>





    첨부파일 1cb9269de3ccc0b8922f35e151ea1788.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